[TV리포트=박설이 기자]WOODZ(조승연)가 선공개곡 ‘심연’ 새 티저로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EDAM엔터테인먼트는 17일 우즈의 미니 5집 선공개곡 ‘심연’의 추가 티저를 공개했다. 칠흑 같은 어둠 속 홀로 쓰러져있는 우즈의 모습이 담긴 가운데, 창문 틈 사이로 들어오는 한줄기 빛이 어두운 공간에 있는 우즈를 비춰 고독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티저와 함께 “Actually, I am a bit afraid. You might hate this side of me. You know what, more than anything I must love myself less. (사실 나는 조금 두려워요. 내 이런 모습을 싫어할까 봐요. 있잖아요, 나는 그 무엇보다도 나를 덜 사랑하나 봐요.)”라는 메시지도 공개돼 호기심을 자극한다.
우즈는 앞서 공개한 각 티저에서 짧은 영어 메시지로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번 티저에서도 또 다른 메시지를 선보여 다양한 추측을 낳는 한편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우즈는 솔로 활동 후 모든 앨범을 작사 작곡하고, 다수의 OST와 뮤직 페스티벌 등 활동 영역을 넓히고 있다. 지난해 5월 ‘COLORFUL TRAUMA’를 발매해 음악적 역량을 발휘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EDA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맺고 아이유와 한솥밥을 먹게 됐다.
우즈의 신곡 ‘심연’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설이 기자 manse@tvreport.co.kr/사진=EDA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