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이하 ‘젤리피쉬’)가 1호 걸그룹의 데뷔를 확정 지었다.
젤리피쉬는 7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걸그룹 데뷔를 공식 발표했다. 특히 지난 1월 케이블 채널 Mnet에서 방영한 걸그룹 데뷔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을 통해 활약한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 김세정, 강미나도 최종 합류하기로 결정했다.
김세정, 강미나는 젤리피쉬 소속 연습생으로 걸그룹 데뷔를 준비하던 중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다. 두 사람은 최종 11인에 선정돼 걸그룹 아이오아이 멤버로 발탁돼 활동을 펼쳤다.
두 사람은 지난 4일 아이오아이의 공식 활동이 마무리되며 걸그룹 데뷔 준비에 만전을 기하게 된 것. 아이오아이를 통해 쌓은 경험을 자양분 삼아 한층 성장하고 발전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젤리피쉬 1호 걸그룹은 실력과 외모를 두루 겸비해 올 하반기 가요계를 강타할 샛별. 그룹 명, 콘셉트, 데뷔 날짜, 멤버 구성 등 세부 내용은 추후에 공개할 계획이다.
또한 오는 6월말 공식 데뷔하는 젤리피쉬 1호 걸그룹에 대한 구체적인 사항은 순차적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