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함부로 애틋하게’ 수지가 ‘홍보퀸’으로 활약 중이다.
수지는 14일 자신의 SNS에 “곧”이라는 글과 함께 KBS2 새 특별기획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이경희 극본, 박현석 차영훈 연출) 공식 포스터를 게재했다.
공개된 ‘함부로 애틋하게’ 공식 포스터는 이날 처음으로 베일을 벗은 것. 수지 김우빈 임주환 임주은 등의 모습이 각각 담겨 있어 큰 관심을 모았다. 이에 수지는 SNS를 통해 한 번 더 ‘함부로 애틋하게’ 포스터를 게재, 눈길을 끌었다.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수지는 그동안 ‘함부로 애틋하게’ 관련 티저 영상과 포스터 등을 SNS에 올리며 적극적으로 홍보에 나섰다. ‘함부로 애틋하게’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김우빈 임주환 등과 찍은 사진도 게재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특히 수지의 SNS 계정 팔로워는 3.8m명. 때문에 수지가 SNS를 통해 ‘함부로 애틋하게’를 언급하면 그 홍보 효과는 엄청나다고 할 수 있다.
‘함부로 애틋하게’ 첫 방송 전까지 수지의 열혈 홍보 모드는 계속 될 것으로 보인다. 수지가 또 어떤 센스를 발휘해 ‘함부로 애틋하게’를 알릴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함부로 애틋하게’는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 이야기다. 오는 7월 6일 첫 방송.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수지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