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이성해기자] 이시대 감성을 자극하는 명품 발라드가 탄생했다. ‘Urban8 Project 1 ’12시1분’이 발매 되어 감성적인 발라드를 선보인다.
피아노 선율과 애잔한 보컬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으로 한편의 영화를 본 듯, 누구나 해봤던 사랑의 추억에 빠져들게 될 것이다.
12시라는 고정된 시간에 변해가는 사랑이 멈춰지길 바라는 마음. 한남자의 간절한 바램이 12시1분에 그려져 있다. 감성적인 멜로디와 보컬의 매력적인 음색까지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어반8‘ 프로젝트 그 시작을 알리는 앨범이 바로 초코곰 천사날개 ’12시1분’이다. ‘Urban8‘ Project 앨범은 8개의 이미지를 앨범에 담아 프로젝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어반에이트‘은 우리에게 익숙한 세계의 화려한 도시들의 이미지와 감성을 음악에 담아낸다는 뜻이다. 화력한 도시 속에서 잊고 지낸 우리의 사랑과 여유…애잔한 발라드는 빨리 흘러가는 도시의 시간 속에서 추억과 감성을 일깨워준다.
앞으로도 Urban8은 8가지의 이미지를 각자 개성에 맞게 음악에 입혀 발매할 예정이다. 우리가 살고 있는 화려한 도시의 이미지를 담아내 트랜디하고 아름다운 감성을 제공해주는 것을 목표로 한다.
특히 이번 앨범은 나윤권 ,린 ,거미, 등의 가수와 드라마 “화려한 유혹” ‘동네변호사 조들호” 등 많은 OST 앨범을 작,편곡 하며 감성적인고 완성도 높은 곡들을 작업했던 프로듀싱팀 “케이던스”가 작업해 많은 기대를 받고있다.
수 많은 일회성 곡들 틈에서 이제는 듣기 힘들어진 감성적인 발라드가 도시인들에게 줄 휴식과 추억을 기대해 본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