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임재범 기자] 시민의 방송 tbs (대표 정찬형)가 ‘tbs 2017학년도 대학입시정보설명회’를 오는 8월 26일(금) 저녁 6시부터 서대문구청 6층 대강당에서 무료로 개최한다.
2017학년도 수시 원서접수를 앞두고 열리는 이번 입시설명회에서는 현직교사로 이루어진 강사진이 2017학년도 수시지원전략, 학생부종합 및 논술전형합격전략을 핵심정보만 모아서 전달할 예정이다.
‘tbs 2017학년도 대학입시설명회’는 저녁 6시부터 9시까지 3시간 동안 진행되며,
▶ 1부에서는 채용석 배명고 진로진학상담교사(서울시교육청 진학지도지원단)가 ‘2017학년도 대입수시지원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할 예정이다.
▶ 2부는 윤상형 영동고 진학담당교사(서울시교육청 진학지도지원단)가 ‘학생부종합, 논술전형 합격전략’을 주제로 강의를 진행된다.
시민의 방송 tbs가 주최하는 이번 입시설명회는 2011년부터 무료 입시설명회, 찾아가는 진학설명회 등을 통해 교육소외계층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공 · 사교육 최강의 입시전문가들과 함께 국내 유일의 입시상담 프로그램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를 방송하고 있다.
tbs ‘기적의TV 상담받고 대학가자’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도 가능하다.
이번 입시설명회는 사교육비의 부담을 덜고 수시전략을 효율적으로 수립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전망이다.
happyyjb@tvreport.co.kr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