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유지희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신곡 ‘Oh my god’으로 음악방송 첫 1위에 오른 가운데 소감을 밝혔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6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Oh my god’으로 첫 1위를 하게 됐다. 정말 기분이 좋고 행복하다”면서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저희를 도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제일 고마운 우리 네버랜드 여러분. 항상 조건 없이 저희를 사랑해 주시고 지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고 사랑한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해서 더 멋진 아이들 되겠다.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여자)아이들은 이날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지난 6일 발매한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의 타이틀곡 ‘Oh my god’으로 첫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Oh my god’은 ‘거부’, ‘혼란’, ‘인정’, ‘당당함’의 감정을 겪으며 현실과의 부딪침을 통해 나 자신을 믿어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된다는 메시지를 담은 Urban Hiphop 장르의 곡으로,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 및 편곡에 참여했다.
(여자)아이들은 세 번째 미니앨범 ‘I trust’로 전 세계 58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5개 차트 랭크, 주간 음반 차트 1위 등 연일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17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Oh my god’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유지희 기자 yjh@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큐브 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