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배우 강소라가 KWAVE M(케이웨이브엠) 괌 화보촬영을 통해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괌의 여러 장소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강소라는 특유의 우아함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화보 속 강소라는 블랙 블라우스에 고급스러운 악세서리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을 완성했으며, 브라운 컬러의 음영 메이크업과 은은한 피치 립메이크업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했다. 또 다른 화보에서는 화려한 패턴의 슬립원피스와 레드 립 메이크업으로 고혹적인 섹시함을 선보였다. 이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그녀는 사적인 이야기를 전하며 솔직한 생각들을 풀어 나갔다.
“어릴 때는 겁이 많았다. 뭐 하나도 쉽게 시작하지 못하고 걱정을 사서 하는 편이었는데 지금은 그때보다 여유가 생긴 것 같다. 안 해보고 후회하는 것보다 해보고 후회하는 게 낫다”라며 인생 모토를 전했다.
이어 평소 관심사에 대해선 “조련 당하는 야생 동물들이 안됐다는 생각은 늘 가지고 있다. 야생 모피를 입지 않는다거나, 반려견 산책을 주기적으로 시켜준다거나 하는 것들은 거창하진 않지만 내가 반드시 지키려고 노력하는 부분이다.”라고 답해 동물 애호가다운 면모를 보이며 “내 곁에는 각각 2살, 4살인 푸들 꼬미와 밍키가 함께한다. 나를 닮아 항상 파이팅이 넘친다.”며 반려견을 향한 애정을 내비쳤다.
또한 괌에서의 내일 하루는 무엇을 할지 묻자, “괌에 촬영 하러 왔지만 틈틈이 책도 읽으려고 많이 챙겨왔다. 해외 나오면 자유로운 분위기다 보니 밖에서 햇빛 받으면서 책을 읽곤 한다. 지금은 ‘사피엔스’라는 책을 읽고 있다”며 지적인 모습을 보였다.
강소라의 화보와 더 자세한 인터뷰는 KWAVE M 45호에서 볼 수 있다. 많은 스타들이 찾는 KWAVE M은 화보지와 인터뷰지 2권으로 구성돼 있고, 기존 매거진을 탈피하여 잡지와 단행본이 결합된 매가북이라는 새로운 형식으로 발행된다. 디지털에 최적화된 판형으로 모바일에서도 편하게 볼 수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케이 웨이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