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가영 기자] 원조 가상 결혼 커플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이 돌아온다.
1일 방송되는 JTBC ‘님과 함께 시즌2-최고의 사랑’에서는 크라운제이와 서인영의 재혼 모습이 그려진다.
두 사람은 2008년 2월 설특집 파일럿으로 편성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 부부로 호흡을 맞췄다. 이후 개미커플로 불린 두 사람은 정규가 된 ‘우리 결혼했어요’까지 함께하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원조 센 언니 서인영과 그 앞에서만 서면 꼼짝도 못하는 힙합남 크라운제이. 두 사람의 케미는 시청자들에 신선함과 큰 웃음을 안겼고 두 사람은 약 1년 간 가상 결혼 생활을 유지했다.
크라운제이, 서인영은 가상 결혼 생활이 끝난 후에도 콜라보 작업을 하는 등 꾸준히 소통하며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서로를 향한 의미심장한 발언을 해 ‘진짜 커플이 되는 것이 아니냐’는 의심을 사기도 했다.
그런 그들이 방송 최초 가상 재혼을 한다. 바로 JTBC ‘님과 함께2’에서. 쇼윈도 커플, 짝사랑 커플 등 다양한 유형의 커플들로 재미를 안긴 ‘님과 함께2’. 이번엔 최초 재혼이다.
이젠 식상해진 소재인 가상 결혼을 색다른 시선으로 접근하며 시청자들에 큰 웃음을 안긴 ‘님과 함께2’. 과연 크라운제이, 서인영의 재혼 모습을 어떻게 담아낼 지 궁금증이 모인다. 두 사람의 재혼식은 1일 오후 9시 30분 JTBC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공개된다.
김가영 기자 kky1209@tvreport.co.kr/ 사진=JT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