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팔로우미8S’ 홍수현이 스타일링부터 메이크업, 잇 아이템 선정까지 다 되는 ‘뷰티 여신’에 등극했다.
지난 7일 방송된 FashionN ‘팔로우미8S’ 5회에서 홍수현은 드레스 코드인 ‘스카프 스타일링’을 트렌디하게 소화해내며 오프닝부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초커 스타일의 블랙 스카프로 목에 포인트를 주는가 하면, 가방 스트랩에 트윌리 스카프를 감아 가을 느낌 물씬 풍기는 스타일링을 완성시켰다.
이어 선보인 홍수현의 촉촉한 가을 메이크업 팁도 큰 관심을 끌었다. ‘멤버 따라잡기’라는 주제로 이루어진 ‘팔로우미TV 홍수현’에서 김소혜의 뷰티 크리에이터 스타일을 따라 셀프 메이크업을 한 것. 평소 애용하는 메이크업 아이템을 꼼꼼히 소개하는 동시에 브라운 계열의 섀도, 버건디 립 제품으로 지적이면서도 차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수분 촉촉 가을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특히, 김소혜 특유의 에너지 넘치는 인사법과 “뿜뿜”이라는 멘트까지 따라 하며 앙증맞은 애교까지 완벽히 표현해 출연진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홍수현은 주제에 맞게 베스트 잇 아이템을 고르는 ‘픽미업(Pick Me Up)’ 코너에서 2주 연속 1위에 선정되어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샀다. 4회 방송에서 ‘꼼수템’으로 운동화 클리너를 준비한 데 이어, 이번 5회 방송에서는 ‘회개템’으로 저칼로리 간식 세트를 소개하여 시청자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그간 1위로 선정된 아이템을 분석하고 시청자에게 추천할 만한 아이템 고민을 거듭해 온 홍수현의 노력이 빛을 발하며 진행자로서의 능력을 인정받게 된 것. 더불어 홍수현은 자신과 한 표 차이로 2등이 된 막내 MC 김소혜에게 1등 선물을 양보하는 등 맏언니로서 막내를 살뜰히 챙기는 모습까지 보여 훈훈함을 더했다.
홍수현은 이날 트렌디한 스타일링부터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 취향 저격 잇 아이템 선정까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팁을 제공하며 볼거리를 풍성하게 만들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진행을 하는 출연진들을 상대로 농담을 하며 웃음을 자아내면서 MC들과 꿀 케미를 형성하는 등 물오른 진행 실력으로 호감도를 높이고 있다.
한편, 홍수현, 이주연, 임세미, 차정원, 김소혜가 함께 진행하는 ‘팔로우미8S’는 매주 목요일 밤 9시 채널 FashionN에서 방송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Fashion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