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꽈뚜룹 Quaddurup’ 채널
스트리머 겸 유튜버로 활약 중인 꽈뚜룹(본명 장지수)이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 이후 그야말로 조회 수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29일 유튜버 꽈뚜룹은 자신의 채널에 ‘야전삽 교관님을 모셨습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에는 ‘가짜사나이’ 6화를 리뷰를 진행하는 꽈뚜룹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이날 영상에는 야전삽 짱재 교관도 등장해 가짜사나이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다양한 끼를 뽐냈다.
유튜브 ‘꽈뚜룹 Quaddurup’ 채널
두 사람의 완벽한 케미, 그리고 가짜사나이 리뷰 영상에 딱 한 번 밖에 출연하지 않았던 짱재 교관의 등장에 시청자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냈다.
뜨거운 반응은 조회 수로 명확히 드러났다.
30일 오후 5시 기준 해당 영상의 조회 수는 21시간 만에 90만 회를 돌파했다.
최근 두 달간 꽈뚜룹 채널에 올라온 영상들 가운데 3위에 해당하는 수치로, 2위가 98만 뷰라는 점을 감안한다면 빠른 시간 안에 이를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
유튜브 ‘꽈뚜룹 Quaddurup’ 채널
야전삽 짱재 교관이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역시 해당 영상의 조회 수가 폭발하면서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유튜브 통계 사이트 소셜블레이드(socialblade)에 따르면 채널 ‘야전삽짱재’는 영상 공개 이후 약 1만 7천 명의 구독자가 증가했다.
현재 채널 구독자는 7만 6천여 명으로 전체의 1/4 이상이 하루 만에 늘어난 셈이다.
유튜브 ‘꽈뚜룹 Quaddurup’ 채널
파격적인 꽈뚜룹과 야전삽 짱재 교관의 성장세에 누리꾼들은 “유튜브 치트키=가짜사나이”, “짱재 교관 원래 저렇게 귀여웠나?”, “둘이 케미 미쳤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냈다.
한편 교육생 6명의 성장기를 담은 ‘가짜사나이’는 30일 오후 8시 마지막 이야기를 끝으로 시즌 1의 막을 내린다.
김남헌 기자 knh3298@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