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STREET] 어느덧 여름이 지나고 가을이 찾아오고 있다. 멈춤을 모르고 다가오는 가을처럼 신제품도 계속해서 나온다. 이번 주엔 어떤 것들이 우리를 즐겁게 해줄 것인가. 추석 연휴만 바라보며 하루하루를 버티고 있는 에디터 JEONG情이 뽑은 이 주의 신상품을 소개한다. 추석까지 꽤 많이 남은 시간들을 지루하지 않게 보내게 할 이번 주 신상품들이니 기대해도 좋다.
‘1.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집에 있으면 뭐 하나. 집콕만 몇 주 째인지 집에서 할 수 있는 일들은 거의 다 한 것 같다. 그래도 우리의 여가 시간을 질리게 하지 않을 것이 있으니. 바로 드라마 보기. 우리의 마음을 간질여줄 드라마 한 편을 소개한다.
지난주에 첫 방영한 따끈따끈한 신작 드라마,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에 관한 이야기다. 박은빈은 여자 주인공인 채송아 역을 맡았다. 대한민국 최고 명문대 경영학과를 졸업 후 바이올린을 향한 열정으로 4수 끝에 같은 학교 음대에 진학한 인물이다. 남자 주인공인 박준영 역할은 김민재가 맡았다. 클래식계의 슈퍼스타이며 안식년을 위해 돌아온 한국에서 채송아를 만나게 된다.
영상미는 물론 아련한 스토리로 방영 첫 주만에 시청자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드라마라고 하니 시청 리스트에 넣어보는 건 어떨까. ‘브람스를 좋아하세요?’는 SBS에서 월요일, 화요일 오후 10시에 방영된다.
‘2. KT 플립북(Flipbook)’
지난 8월 31일 KT는 스마트 기기 협력사인 펀디지와 함께 플립북(Flipbook)을 출시했다. 플립북은 스마트폰만 있으면 노트북 + 태블릿 PC + 스마트폰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는 IT 기기다. 플립북은 삼성전자의 DeX, LG전자의 데스크탑 모드를 지원하는 스마트폰과 연결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플립북을 USB C-type 입력 단자로 연결하면 스마트폰 데이터를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미니 HDMI 입력 단자도 탑재되어 있어 게임기, 일반 데스크탑, 노트북 PC, 라즈베리파이 PC 등 외부 영상 기기도 쉽게 연결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플립북의 모니터는 13.3인치며, 360°각도 조절이 가능해 어느 각도에서도 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터치스크린을 지원하므로 360°를 접으면 태블릿처럼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29만 8000원.
‘3. 홈플러스 모니터 ‘아이뮤스 스톰뷰’’
학생들은 원격으로 수업을 듣고 직장인들은 집에서 업무를 하고 있는 요즘. 공부도 업무도 장비빨(?)이라고 했다. 집에서 공부와 업무 환경을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필요한 가성비 모니터를 소개한다. 최근 홈플러스는 가성비 모니터 아이뮤스 스톰뷰 24형, 27형을 출시했다.
1920×1080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하며 75Hz 주사율과 8ms의 빠른 응답속도로 부드럽게 끊김 없는 화면을 송출한다. 화면 깜빡임을 줄여 눈의 피로도를 낮출 수 있는 기능인 ‘플리커’ 기능을 지원하며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 또한 지원한다. 행사카드로 결제 시 24형은 9만 9000원, 27형은 14만 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듀얼 모니터로 사용할 가성비 모니터를 찾고 있었다면 적합할 듯하다.
‘4. 크림 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매운 걸 잘 못 먹는 사람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까르보불닭볶음면’. 적당한 매콤함과 크리미함의 조화가 좋아 인기가 많았다. 이런 까르보불닭볶음면에 크림 성분을 강화한 ‘크림 까르보나라불닭볶음면’이 탄생했다.
분말수프에 새로운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되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한다.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스코빌지수는 2,400HU, 크림 까르보불닭볶음면의 스코빌지수는 2,000HU다. 매운 걸 잘 못 먹는 사람들은 크리미한 맛이 추가된 크림 까르보불닭을 도전해 보는 게 어떨까. 봉지, 용기면으로 모두 출시되며 가격은 1600원이다.
‘5. 에그슬럿 배달 서비스 개시’
미국에서 들어온 핫한 샌드위치 맛집 ‘에그슬럿’이 배달 서비스를 시작한다. SPC그룹 통합 멤버십인 ‘해피포인트’에서 운영하는 딜리버리앱 ‘해피오더’를 사용하거나 ‘쿠팡이츠’를 이용하면 된다. 배달 가능 지역은 에그슬럿 코엑스점 인근이다. ‘해피오더’는 반경 2Km(일부 지역 제외), ‘쿠팡이츠’는 반경 3Km까지 가능하다고 한다. 1만 5천 원 이상 주문 시 이용 가능하며 배달비는 ‘해피오더’ 4천 원, ‘쿠팡이츠’ 5천 원이다.
배달 가능 제품은 대표 메뉴인 페어팩스를 비롯한 샌드위치 5종, 슬럿, 그리고 오렌지 주스 등 음료 3종이다. ‘해피오더’ 앱에서 원하는 제품을 미리 주문·결제한 후 매장에서 대기 없이 바로 수령할 수 있는 ‘바로픽업 서비스’도 운영한다.
에그슬럿은 딜리버리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배달비 무료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해당 프로모션은 ‘해피오더’는 13일까지, ‘쿠팡이츠’는 14일까지 가능하다.
‘6. 한독 ‘레디큐 프로’’
코로나19로 인해 집에서 술을 즐기는 ‘홈술족’이 늘어났다. 한 잔 두 잔 편한 분위기에 마시다 보면 다음날 끔찍한 숙취를 겪게 된다. 술을 먹고 다음날 속이 좋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한독에서 장 건강까지 생각한 숙취해소제 ‘레디큐 프로’를 출시했다.
기존 ‘레디큐’의 커큐민과 함께 바이오제닉스 코리아가 개발한 식물성 유산균인 nF1을 함유한 제품이다. 음주 후 속이 더부룩하거나 장이 불편한 사람들에게 좋다고 한다. 맛은 상큼한 파인애플 맛으로 얼음에 부어 시원하게 마셔도 좋다.
‘7. 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계절이 바뀌면 메이크업과 코디도 바뀌는 법. 지난 2일 화장품 브랜드인 ‘라네즈’와 패션 브랜드인 ‘조셉앤스테이시’가 함께 협업한 ‘베스트 프렌즈 포에버(BFF)’ 한정판 패키지가 출시됐다. BFF라는 에디션 이름과 맞게 친구와 함께 우정 아이템으로 쓸 수 있도록 가을과 겨울에 어울리는 2가지 색상으로 구성되어 있다. 선정된 각 컬러는 차분한 흙빛 오렌지 색상인 ‘번트 코랄’과 채도 높은 밝은 붉은색 ‘스칼렛 레드’다.
에디션 제품은 라네즈 네오 쿠션, 아이 셰도 팔레트, 조셉앤스테이시 플리츠 니트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니트백 단독 구매는 불가하며 쿠션 및 아이 섀도 팔래트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함께 구매할 수 있다.라네즈X조셉앤스테이시 한정판 제품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 아모레퍼시픽몰, 아리따움몰 등에서 판매한다.
‘8. 이디야 추석 선물세트 5종’
지난 4일 이디야커피는 인기 제품을 하나로 모은 ‘추석 선물세트’ 5종을 출시했다. 스틱커피, 블렌딩 티, 스낵류 등 다양한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이 특징이다.’7 in 1 비니스트 선물세트’ 이디야 대표 히트 상품인 스틱커피 비니스트 7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디야 커피믹스 선물세트’에는 새로 출시한 믹스커피 2종인 ‘모카 블렌드’와 ‘화이트 블렌드’, 도자기 머그 1개 구성이다. ‘이디야 앳 홈, 드립백 선물세트’는 두 종류의 일반 커피, 한 종류의 디카페인 커피 그리고 머그컵 구성이다.
‘과자먹으러, 이디야과자’ 세트에는 크리미 감자쿠키, 미니코코크런치, 미니프레첼 등 인기있는 스낵 제품 6종과 에코백으로 구성되어 있다. 에코백은 ‘섭섭(SUBSUB)’의 일러스트를 삽입한 것이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이디야 티파티 선물세트’는 이디야에서 엄선한 5종의 블렌딩 티와 머그잔 2개로 구성되었다. 다가오는 추석에 망설임 없이 선택 가능한 알차고 합리적인 세트 구성이다.
에디터 JEONG情 letitgo16@donga.com
저작권자 ⓒ 29STREET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