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배우 선우선이 결혼한다.
5일 TV리포트 취재 결과, 선우선은 오는 7월 14일 일요일 서울시 강남구 뉴힐탑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선우선의 마음을 사로잡은 예비신랑의 이름은 이수민으로, 무술감독이자 액션배우다. 외모 뿐만 아니라 마음도 훈훈한 훈남으로 알려졌다. 선우선과 예비 신랑은 지난해 영화 촬영 중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두 사람은 약 1년 간의 교제 기간을 거쳤다. 따뜻한 품성을 지닌 두 사람은 성격과 취미가 비슷하고, 서로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결혼을 결심했다고 전해진다.
선우선은 최근 웨딩 화보 촬영을 마치고, 지인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리고 있다. 선남선녀의 예쁜 만남에 축하가 쏟아지고 있으며, 두 사람은 행복한 마음으로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선우선은 결혼 후 파주에 신접살림을 차린다. 예비 신랑의 직장과 가까운 곳이다.
한편, 선우선은 2003년 영화 ‘조폭마누라’로 데뷔한 후, 2009년 MBC ‘내조의 여왕’으로 인기를 얻었다. 또한 그는 영화 ‘거북이 달린다’ ‘전우치’, 드라마 ‘강력반’, ‘백년의 유산’ 등에 출연했다. 지난해에는 5년 만에 MBC ‘사생결단 로맨스’를 통해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또한 선우선은 고양이 10마리를 키우는 ‘캣맘’으로도 유명하다. SBS ‘TV 동물농장’, MBC ‘나 혼자 산다’ 등을 통해 반려묘와의 일상을 공개한 바 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해피메리드컴퍼니,웨딩디렉터봉드,공드리,비쥬바이진스,로자스포사,순수메이크업,아미엘리플라워,정민경스타일리스트,마인모리,수원규중칠우,블랙슈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