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그룹 NCT U가 따뜻한 발라드곡 ‘Coming Home’(커밍 홈)을 13일 공개한다.
NCT U의 ‘Coming Home’(커밍 홈)은 ‘STATION X 4 LOVEs for Winter (2019 SMTOWN Winter)’(스테이션 엑스 포 러브스 포 윈터)의 두 번째 곡이다. 풍성한 스트링 세션, 감미로운 기타 사운드, 피아노 선율이 조화를 이뤄 슬로우 템포로 R&B 발라드 장르를 완성했다.
이 곡에 대해 소속사 측은 “늘 같은 자리에서 기다려주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전하는 고마움과 사랑의 메시지를 가사에 담았다. 멤버 태일, 도영, 재현, 해찬의 보컬이 따뜻한 겨울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하다”고 설명했다.
‘커밍 홈’ 뮤직비디오는 설원, 기차, 포근한 집 등을 배경으로 소중한 추억을 회상하는 NCT U 멤버들의 모습을 따랐다.
‘STATION X’의 첫 프로젝트 ‘STATION X 4 LOVEs for Winter’는 ‘겨울’과 ‘사랑’을 테마로 제작된 4곡을 순차 발표한다. 앞서 ‘This is Your Day’(디스 이즈 유어 데이)에 이어 13일 ‘Coming Home’, 그리고 우주 쪼꼬미의 ‘하얀 겨울 (White Winter)’가 오는 1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 /사진=S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