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보이그룹 온앤오프(ONF)가 유닛 티저 2장과 개인 티저를 추가적으로 공개했다.
온앤오프는 28일 자정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미니 4집 앨범 ‘GO LIVE’의 콘셉트가 담긴 유닛 티저 2장과 개인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공개된 유닛 티저들은 ON(온)팀과 OFF(오프)팀으로 나뉘어져 있다. 효진과 이션, MK로 구성된 ON(온)팀 티저에서 멤버들은 블랙과 화이트 컬러가 조화를 이룬 다크한 의상을 입고 감성적이면서도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또한 제이어스, 와이엇, 유로 구성된 오프팀 유닛 티저에서는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시크하면서도 아련한 감성이 전해진다. 특히 온앤오프 멤버들의 한층 세련되고 카리스마 넘치는 비주얼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밖에도 이날 함께 공개한 개인 티저에서는 6인 6색의 서로 다른 스타일링을 통해 멤버 개개인의 매력들이 눈길을 모은다.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촬영한 이번 티저 이미지는 온앤오프 멤버들의 한층 깊어진 감수성이 전해지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온앤오프의 미니 4집 앨범 ‘GO LIVE’는 타이틀곡 ‘WHY’를 비롯, ‘소행성(Asteroid)’, ‘억X억(ALL day)’ 등 총 5개의 곡이 수록됐다. 데뷔 때부터 함께함 모노트리가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알려지며 또 어떤 명곡으로 팬들을 놀라게 할지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GO LIVE’는 오는 10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주)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