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 = 하수나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정규 1집 ‘I NEVER DIE’로 국내 음원 차트에서 존재감을 뽐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4일 오후 6시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를 발매한 가운데, 타이틀곡 ‘TOMBOY’가 벅스 뮤직 차트 정상에 올랐다.
특히 타이틀곡뿐만 아니라 수록곡 전곡이 차트 진입에 성공하며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더불어 신곡 ‘TOMBOY’는 멜론 최신 차트 2위, TOP 100 6위에 안착하며 컴백 청신호를 밝혔다. 또한 지니 실시간 차트 2위를 기록했고 플로에도 차트인하며 (여자)아이들의 저력을 과시했다.
(여자)아이들의 첫 번째 정규 앨범 ‘I NEVER DIE’는 (여자)아이들에게 주어진 것뿐만 아니라 세상의 모든 편견에 대한 그들의 감정과 생각들을 고스란히 담아낸 앨범이다.
타이틀곡 ‘TOMBOY’는 (여자)아이들의 유니크한 보이스와 거칠고 웅장한 악기 사운드가 어우러진 중독성 넘치는 곡으로 당당한 애티튜드가 마음껏 드러나는 직설적인 가사가 돋보이는 곡이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신곡 ‘TOMBOY’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하수나 기자 mongz@tvreport.co.kr / 사진제공 = 큐브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