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인랑'(김지운 감독)이 CGV스타 라이브톡을 개최한다.
‘인랑’은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작품.
‘인랑’은 오는 7월 24일 오후 7시 30분 CGV스타★라이브톡을 개최, 관객들과 특별한 만남을 갖는다. ‘인랑’ CGV스타★라이브톡은 강동원, 한효주, 정우성, 김무열, 한예리 그리고 김지운 감독이 참석, 개봉 하루 전 전국 관객들과의 뜻깊은 만남을 가진다.
이번 CGV스타★라이브톡은 개봉에 앞서 하루 먼저 영화를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로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킬 것이다.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와 비하인드 스토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미공개 스틸까지 함께 공개될 예정으로 더욱 기대를 모은다.
‘인랑’ CGV스타★라이브톡은 주연배우들과 감독을 직접 만날 수 있는 CGV영등포 포함 전국 18개 극장(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대학로, 동수원, 목동, 서면, 소풍, 압구정, 오리, 왕십리, 인천, 일산, 천안펜타포트, 춘천)에서 스크린을 통해 생중계된다. ‘인랑’ CGV스타★라이브톡은 7월 19일(목)부터 CGV 공식 홈페이지와 CGV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인랑’은 7월 25일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영화 ‘인랑’ 포스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