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e스포츠 레전드 ‘페이커’ 이상혁이 ‘라디오스타’에 첫 출연한다.
MBC ‘라디오스타’ 측은 28일 네이버 TV를 통해 이상혁의 활약이 담긴 스페셜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상혁은 ‘라디오스타’의 총공격으로 멘탈 붕괴에 빠진 모습이다. 이상혁은 위풍당당하게 ‘라디오스타’에 입성한 후 거침없는 분위기에 당황한 모습을 보였다.
안영미의 가슴 총 발사에 갈 곳 잃은 눈동자를 보이기도 하고 김구라의 질문 폭격에 연신 물만 벌컥벌컥 마셨다. 이어 이상혁은 급기야 물 리필을 요청해 웃음을 더했다.
이 가운데 김희철이 이상혁의 서포터로 나섰다. 평소 이상혁의 열렬한 팬을 자처했던 김희철은 이상혁과 눈도 못 마주치는 등 굉장히 떨려 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김희철은 이상혁의 ‘라디오스타’ 출연 소식에 모든 스케줄을 뒤로한 채 한걸음에 달려왔다는 전언이다. 과연 그가 혹독한 MC들 사이에서 이상혁을 구해낼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영상 마지막엔 이상혁이 냉정함을 되찾아 눈길을 끌었다. MC들의 공격에도 할 말 다 하며 반격에 나선 것. 그는 “제 얘기를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어요!”라고 적극적으로 나서며 흑역사 방출, 비밀 공개 등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상혁과 김희철을 비롯해 뮤지컬 배우 김소현,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출연하는 ‘라디오스타 –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은 내년 1월 1일 오후 11시 5분에 방송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네이버 TV MBC ‘라디오스타’ 영상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