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손효정 기자] 트와이스가 빅스를 꺾고 1위를 했다.
27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 트와이스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로 1위를 차지했다. 지난주에 이어 2주 연속 1위로, 트와이스는 8관왕 기염을 토했다.
트와이스는 팬들과 박진영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1위 무대를 하면서 볼터치를 하겠다는 공약을 이행했다.
컴백과 동시에 1위 후보로 오르며 인기를 입증한 빅스는 2위에 머물렀다. 타이틀곡 ‘향’은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퓨처 EDM 장르로, 향기에 대해 시적으로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빅스는 치명적인 섹시미를 발산했다.
한편, 러블리즈와 황치열은 컴백 무대를 가졌다. 러블리즈의 타이틀곡 ‘그날의 너’는 러블리즈만의 발랄하고 상큼한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 화이트 의상을 입은 러블리즈는 성숙해진 모습을 보였다.
황치열은 ‘별 그대’로 컴백했다. 누구에게 있을 만한 뜨거운 사랑의 감정을 노래한 곡으로, 황치열만의 애절한 보이스각 돋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된 ‘뮤직뱅크’에는 오빠딸, 하이틴(HIGHTEEN), 형섭X의웅, 배드키즈, 더 로즈, IN2IT, 더보이즈(THE BOYZ), Stray Kids, 사무엘(Samuel), 펜타곤, 캔, 임팩트, 스누퍼, 에릭남, 유앤비(UNB), 로꼬, 화사 of 마마무, 러블리즈, 황치열, TWICE(트와이스), 빅스가 출연했다.
손효정 기자 shj2012@tvreport.co.kr/ 사진=KBS2 ‘뮤직뱅크’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