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박귀임 기자]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입대한다. 하이라이트 멤버 중 처음.
윤두준은 24일 한 훈련소에 입소한다. 이는 의무경찰시험(이하 의경)에 탈락하면서 급하게 정해진 것. 5주간의 기초 군사 훈련을 마치고, 자대에 배치돼 군 복무를 이어가게 된다.
소속사 어라운드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윤두준의 의견에 따라 정확한 입영장소와 시간은 알리지 않을 예정이다.
이번 윤두준의 갑작스러운 입대에 tvN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이하 식샤를 합시다3)에도 빨간불이 켜졌다. 윤두준은 극중 주인공 구대영 역을 맡아 출연 중이었기 때문.
윤두준의 입대로 ‘식샤를 합시다3’는 2부작을 축소한 14회로 오는 28일 종영한다. 대본도 이미 수정 됐으며, 윤두준은 지난 23일까지 촬영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입대에 앞서 윤두준은 자필편지를 통해 “늦은 나이에 드디어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자 갑작스럽게 떠나게 됐다”면서 “응원해준 우리 멤버들, 가족들, 친구들, 회사 식구들, 드라마 관계자에게 너무나 죄송하고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남겼다.
박귀임 기자 luckyim@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tvN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