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혜미 기자] 여자들의 은밀한 수다쇼, SBS FiL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아수라장’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29일 첫 방송되는 ‘아수라장’은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정보와 은밀한 토크를 만날 수 있는 ‘TV판 맘카페’를 지향하는 프로그램이다. ‘찐 정보’들을 공유하는 프로그램으로 ‘트렌드세터’인 박지윤, 정시아, 민혜연이 MC로 합류해 벌써부터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런 가운데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거침없는 입담의 주인공 ‘욕망의 아이콘’ 박지윤, 최신 트렌드를 섭렵하고 있는 ‘트렌드 하이에나’ 정시아, 숨겨왔던 은밀한 여자들의 속사정을 알려주는 ‘트렌디 닥터’ 민혜연의 발언들이 담겨있어 눈길을 끈다.
“29세 시청금지 달고 이야기하고 싶다”며 욕망을 드러내 현장을 충격에 휩싸이게 한 박지윤은 “남편이 내 취향은 아니다”라는 폭탄선언을 해 과연 어떤 이야기가 오갔을지 궁금함을 자아낸다. 또 ‘최강 동안맘’ 정시아는 유행의 선구자가 되기 위해 원하는 것은 어떻게든 쟁취하는 저돌적인 모습을 공개해 그녀가 몸을 던지면서까지 얻어낸 ‘핫 아이템’이 무엇일지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더해 배우 주진모의 아내로 잘 알려진 가정의학과 전문의 민혜연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성욕’과 같이 은밀한 속사정들을 숨김없이 밝힐 것을 예고했다.
HIT 아이템을 트렌드세터의 시선으로 리뷰하고 아는 사람만 아는 정보를 전달하는 SBS FiL의 은밀하고 비밀스런 토크쇼 ‘아수라장’은 6월 29일부터 매주 화요일 밤 11시 첫 방송된다.
이혜미 기자 gpai@tvreport.co.kr / 사진 = ‘아수라장’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