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진아 기자] 윌벤저스의 족발 먹방부터 나은이의 유치원 생활까지, 대세 귀요미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14일 KBS2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선 샘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 부자가 재래시장을 방문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이날 샘해밍턴은 벤틀리의 신발을 사기위해 윌리엄과 함께 시장을 찾았다. 걸을 때마다 소리가 나는 신발을 신어본 벤틀리는 신이 난 표정을 지으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윌리엄은 동생 벤틀리에게 노란색 고무신을 추천하며 형의 센스를 드러냈다.
이어 샘해밍턴과 윌리엄, 벤틀리는 시장 먹거리 5종 세트 먹방에 도전했다. 이날 겨자에 찍어먹는 김밥을 시작으로 먹방을 시작했다. 특히 벤틀리는 우뭇가사리를 손으로 집어먹으며 먹신 베이비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 족발이 통으로 나오자 먼저 벤틀리는 족발을 안고 열심히 맛보는 모습으로 아빠 샘해밍턴을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이번에 닭발에 도전하는 윌리엄. 매운 닭발 맛에 놀란 윌리엄. 그러나 자꾸만 그 맛이 당기는지 다시한번 닭발을 입에 넣고 맛보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집에 돌아온 윌벤저스는 과일 먹방까지 클리어하는 모습으로 먹방 베이비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날 방송에선 박주호 딸 나은이의 유치원 생활이 공개됐다. 유치원에 가는 버스안에서 나은이는 친구와 다정하고 달달한 모습으로 아빠 박주호를 질투하게 만들었다.
유치원에 도착한 나은이에게 담임선생님은 머리를 묶어주겠다고 말했고 다른 사람들이 머리 만지는 것을 싫어하는 나은이는 선생님에게만은 흔쾌히 허락했다. 이어 토끼머리 헤어스타일로 변신한 나은이의 귀여운 모습에 아빠 박주호는 딸바보 미소를 지었다.
또한 나은이는 친구들을 챙겨주고 스스럼없이 잘 어울리는 모습으로 박주호를 흐뭇하게 만들었다. 가방에 챙겨간 스티커도 친구들과 나눠가지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1일 축구 선생님으로 등장한 박주호가 머리에 공을 맞자 걱정스러운 표정을 지었다. 나은이는 차가운 공으로 아빠에게 찜질을 해주는 모습으로 박주호를 뭉클하게 만들었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슈퍼맨이 돌아왔다’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