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위플레이’ 여섯 멤버들이 게임 미션을 보고 충격에 빠진다.
오는 5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 신규 예능 프로그램 ‘위플레이’가 첫 방송된다.
‘위플레이’는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하성운이 가상현실 세계에서 갑작스럽게 펼쳐지는 대규모의 스케일의 게임을 즐기는 액션 어드벤처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명불허전 ‘예능 전문가’ 강호동, ‘뼈그맨’ 이수근, ‘꼬마 대장’ 하하와 함께 ‘룰 파괴자’ 딘딘, ‘열정보이’ 정혁, ‘용맹 병아리’ 하성운이 뭉쳐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방송 전부터 큰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위플레이’의 화려한 여섯 멤버 못지않게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는 것은 예측 불가능한 대규모 게임 미션들이다. 아무 정보도 없이 시작된 가상 현실 게임에 강호동은 바짝 긴장한 채 “퓨처 버라이어티”를 목놓아 외치고, ‘게임 베테랑’으로 유명한 하하마저 당황했다고 한다.
더불어 갑작스러운 물 세례를 얼굴로 막는 등 본능적으로 몸 개그를 펼친 정혁과 지치지 않는 특급 체력으로 막내의 패기를 장착한 하성운의 케미스트리 역시 돋보였다는 후문이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SM C&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