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경주 기자] 신곡 ‘워너비(WANNABE)’로 컴백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다.
골든차일드(이대열, Y, 이장준, TAG, 배승민, 봉재현, 김지범, 김동현, 홍주찬, 최보민)는 지난 23일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타이틀곡 ‘워너비’의 한복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골든차일드는 호위무사를 연상케 하는 한복 의상을 맞춰 입고 등장했다. 남산 호현당을 배경으로 촬영한 이번 영상은 실제 무대 위를 방불케 하는 완벽한 칼군무와 함께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의 눈과 귀를 단숨에 매료시켰다.
특히 디테일이 돋보이는 고퀄리티의 한복 의상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완벽 비주얼은 한 편의 영상 화보를 연상케 하며 폭풍 클릭을 부르고 있다.
영상을 접한 네티즌은 “한복을 저렇게 잘 소화하는 그룹은 골차뿐”, “호위무사 같고 진짜 잘한다. 꼭 이번에 1위 했으면 좋겠다”, “새롭게 바뀐 콘셉트 너무 잘 어울려! 이제 입덕 할 일만 남았다”라는 등 높은 관심을 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골든차일드는 24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워너비’ 활동을 이어간다.
김경주 기자 kimrudwn@tvreport.co.kr / 사진 = 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