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예나 기자] 5월에도 신곡이 차례로 발매된다. 솔로 음색을 들을 수 있다. 각자의 매력이 분출될 기회다.
인피니트 멤버 남우현이 세 번째 미니앨범 ‘어 뉴 저니(A NEW JOURNEY)’를 7일 발매한다. ‘어 뉴 저니’를 통해 남우현은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담는다. 새 타이틀곡 ‘홀드 온 미(Hold On Me (Feat. Junoflo))’는 어쿠스틱 기타 리프에 일렉트로닉 기타, 하우스 장르, EDM 요소가 어우러진 곡이다.
워너원 출신 김재환이 첫 솔로 앨범 ‘어나더(Another)’를 발표한다. 공개된 사진에서 김재환은 노란 스웨터와 청재킷으로 코디했다. 순수한 소년으로 분한 김재환은 아련한 첫사랑의 감성을 드러냈다. 앨범은 오는 20일 오후 6시 공개된 후 오는 26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국내 첫 단독 팬미팅 ‘마인드(MIN:D)’를 개최한다.
가수 효린은 올해 새로운 프로젝트 ‘xhyolynx’를 선보인다. 그 시작은 오는 15일 발매될 싱글이다. ‘xhyolynx’ 프로젝트에서 ‘x’는 컬래버레이션을 의미한다. 효린은 자신의 음악 스펙트럼을 본격적으로 넓힐 계획. 효린은 오는 29일부터 첫 번째 단독 월드투어 ‘2019 HYOLYN 1st World Tour [TRUE]’를 이끈다.
가수 앤씨아가 두 번째 미니앨범 ‘some-’을 오는 10일 내놓는다. 새 타이틀곡 ‘밤바람’이 수록된 앨범으로 앤씨아는 차분한 감성을 강조한다.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는 SF9 멤버 로운과 유니티 출신 이수지가 호흡을 맞췄다. 앤씨아는 이번 앨범으로 본인의 다양한 색깔을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가수 유승우는 정규 2집 ‘YU SEUNG WOO 2’(유승우 2)를 오는 8일 공개한다. 새 타이틀곡 ‘너의 나’를 통해 유승우는 풍부하게 어우러지는 악기 사운드로 팔 발라드 장르를 소화했다. 유승우의 자작곡으로 어쿠스틱 기타를 배경으로 완성했다. 유승우 표 감성을 적극 표현할 것으로 자신한 상태다.
가수 에릭남은 오는 8일 새 싱글 ‘Runaway’를 노출한다. 사전 공개된 티저에서 에릭남은 해맑게 웃는 얼굴로 자유분방한 청춘의 모습을 그려냈다. ‘Runaway’는 중독성 있는 훅에 리드미컬한 멜로디를 얹은 팝 장르의 곡이다. 연인과의 달콤한 일탈을 꿈꾸는 남자로 변신한다.
김예나 기자 yeah@tvreport.co.kr/사진=각 소속사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