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배우 이다인의 청순 메이크업과 로맨틱한 스타일링이 화제다.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 해성그룹 막내딸 ‘최서현’ 역을 열연 중인 이다인을 향해 방송가와 광고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는 것.
이다인은 ‘황금빛 내 인생’에서 밝고 사랑스러운 매력은 물론 귀여운 허당기까지 드러내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극 중 풋풋한 러브라인으로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재벌가 막내딸다운 고급스럽고 로맨틱한 스타일링까지 선보이며 남성들은 물론 여성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는 광고주들의 선호도를 높이는 결과로 자연스럽게 이어진 것.
이 같은 분위기를 반영하듯 이다인을 향한 화장품, 의류, 주얼리, 제과, 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의 러브콜이 쏟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 광고 관계자는 “이다인은 청순-단아한 이미지는 물론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지니고 있어 호감도가 높다”고 전하며, “발전가능성이 무궁무진한 배우라 업계에 어필하는 부분이 크다”고 밝혔다.
이다인은 데뷔 직후 톱스타 등용문이라 불리며 수많은 스타 여배우를 배출해 낸‘포카리스웨트’ 광고 모델로 발탁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화장품,통신사, 의류 브랜드 등의 국내외 모델로도 얼굴을 알렸다.최근 출연작 ‘황금빛 내 인생’이 시청률 40%를 돌파하며 국민 드라마로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극의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이다인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이다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