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방송인 이수근이 유튜브 ‘이수근 채널’에서 특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5일 소속사 SM C&C가 밝혔다.
현재 tvN ‘신서유기7’부터 JTBC ‘아는 형님’까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이수근이 5일 오후 7시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라이브 방송으로 구독자들과 만날 예정인 것.
최근 은지원의 유튜브 채널 ‘G-ZONE’, 나영석 PD의 채널 ‘십오야((구)채널 나나나)’과 함께 ‘이-ZONE-나’ 합동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던 ‘이수근 채널’은 방송 도중 구독자가 40만을 돌파하는 경사를 맞았다.
당시 현장에 있던 많은 이의 축하를 받았던 이수근은 자신의 채널에 관심을 가져주신 구독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다시 한 번 함께 축하하는 자리를 만들기 위해 특별 라이브 방송을 준비하게 됐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이수근이 댓글을 통해 구독자들과 소통을 나누고, 직접 준비한 다양한 상품을 공개할 예정이기에, 이수근과의 만남을 기다려온 이들에게는 더 없는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40만 구독자 돌파 시 공약으로 내걸었던 ‘구독자를 찾아간 세끼’, 일명 ‘구간세’의 진행 방식이 공개될 것으로 알려져 구독자들의 큰 관심이 더해지고 있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이수근 채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