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디아블로’ 채널
‘디아블로2’를 예고한 트레일러 영상에 유명 유튜버들이 모여 댓글 파티를 벌이고 있다.
지난 20일 블리자드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디아블로 II: 레저렉션 최초공개 트레일러’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디아블로는 해상도가 개선된 버전으로 플레이 되는 영상을 공개하면서 PC와 콘솔 지원 등 여러 게임기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점을 강조했다.
유튜브 ‘디아블로’ 채널
해당 영상을 본 백종원 대표는 “와……. 백파더 접어야 겠네….”라며 디아블로2 출시 소식을 기대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뒤이어 여러 장르에서 활동하고 있는 유튜버들도 댓글에 참여하고 있다.
맨즈 그루밍 채널을 운영하는 38만 유튜버 클래씨는 “와….. 당분간 수트 입을 일 없겠네..”라며 옷을 벗을 만큼 기대한다는 반응을 보였다.
88만 먹방 유튜버 삼대장은 “와……. 삼대장 해체해야 겠네….”라며 강력한 멘트를 남기기도 했다.
유튜브 ‘디아블로’ 채널
이 밖에도 채코제, 가수 허각, 슈카월드 등 수십명의 인플루언서들이 댓글을 달아 보는 재미를 더했다.
댓글을 본 누리꾼들은 “유명인들이 단체로 몰려와서 접는다는 드립 하네 ㅋㅋㅋㅋ 개 웃기네 ㅋㅋㅋㅋ”, “이러다 지구가 반으로 접히겠네 ..”, “댓글보니 일자리 많이 생기겠군 다 접는다네 유튜브 시작하고 취업준비합시다”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조영민 기자 fkdlxms@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