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위플레이’ 강호동이 천둥의 신 ‘호르’로 빙의했다.
오는 26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가 방송된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과 스페셜 게스트 문세윤, 홍현희는 재치 넘치는 무한 게임 루프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예정.
25일 제작진에 따르면 강호동X하성운은 철퇴 카드, 하하X정혁은 방패 카드, 이수근X문세윤X홍현희는 검 카드 퀘스트에 각각 참여해 폭발적인 예능감을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강호동은 천둥의 신 ‘호르’로 빙의, 준비된 해머 게임을 무한 성공시키며 전직 ‘천하장사’의 위엄을 과시했다고 한다. ‘용맹 병아리’ 하성운은 강호동의 모습에 입을 다물지 못하며 무한 감탄했다고.
‘겁보 형제’ 하하와 정혁은 물 풍선 세례를 맞으며 게임 실마리를 찾으려 노력했다는 후문이다. 정혁은 갑자기 전쟁 영화 한 장면을 재연하며 “나의 죽음을 알리지 마라”라고 언급,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홍현희, 문세윤은 이수근과 함께 과일 게임 퀘스트에 참여, 게임 중간중간 과일 먹방을 선보이며 “누가 과일을 깎아먹냐, 나는 다 먹는다” “잔반은 금지다” 등 어록으로 ‘예능 베테랑’의 모습을 뽐냈다고 한다.
재치 넘치는 입담과 열정으로 뭉친 위플레이 멤버들은 ‘검방철 왕국’을 탈출할 수 있는 카드 수집에 성공할 수 있을까. ‘위플레이’는 매주 토요일 저녁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저녁 7시 스카이엔터(skyENT) 채널에서 각각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스카이드라마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