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25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되는 Olive ‘오늘부터 1일’에서 허안나와 차오루의 생활 속 라인 찾기 솔루션 결과가 공개된다.
허안나와 차오루는 ‘오늘부터 1일’에서 생활 속 라인을 찾기 위한 솔루션을 받은 지 6주차, 4주차가 된 가운데, 누구보다 열심히 솔루션을 실천해온 만큼 그 결과에 귀추가 주목된다.
특히 여성이라면 ‘폭풍 공감’할 법한 가슴라인과 애플힙 고민을 밝혔던 만큼 두 사람의 결과에 많은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상황.
이날 방송에서 허안나의 집을 방문한 민혜연 가이드는 집 곳곳 쌓여있던 영양제를 정리한다. 민혜연 전문가는 현대인의 필수품처럼 느껴지는 영양제에 대해 “꼭 먹어야 하는 건 없다. 식습관이 잘 갖춰지고 특별한 질병이 없다면 아예 안먹어도 된다”고 조언해 놀라움을 자아낸다.
‘오늘부터 1일’ 출연 이후 주변에 홈트(홈트레이닝) 팁을 알려주며 ‘운동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는 허안나는 ‘절친’인 개그우먼 신기루를 방문해 영양제를 선물한다.
또한 처음 배웠을 때 눈물을 흘렸던 어깨 돌리기 운동을 신기루에게 알려주며 성장한 면모를 뽐낼 예정. 스스로에게 100점 만점에 120점을 준 허안나 회원의 결과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여성들의 워너비 애플힙을 꿈꾸는 차오루는 식단 관리에 열을 올린다. 4주 전에는 상한 족발과 레몬물로 아침을 대체하던 모습 대신, 따뜻한 밥에 양배추 쌈, 직접 만든 쌈장으로 식단을 챙기는 변화한 모습이 눈길을 끈다.
신애련 가이드는 열정 가득한 차오루를 직접 찾아가 쉽고 효과 좋은 힙 운동법을 전수한다. 뿐만 아니라 바쁜 스케줄 속에서 끼니를 챙겨 먹기 어려운 차오루를 위해 건강도 채우고 입도 만족시킬 수 있는 ‘차오루 맞춤형 초간편 디저트’를 함께 배울 예정. 건강 디저트를 직접 먹어본 MC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는 입을 모아 맛있다고 극찬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자아낸다.
연출을 맡은 장아름 PD는 “이날 방송에서는 허안나 회원과 차오루 회원의 솔루션 결과가 공개된다. 두 사람의 변화에 스튜디오에 있던 모든 이들이 깜짝 놀랐다. 생활 속에서 잘못된 습관부터 고치며 열심히 홈트를 실천해 콤플렉스를 이겨낸 이들의 활약에 모두 감동했다”며, “변화된 결과를 계속 이어나갈 수 있는 특별한 홈트 법도 추가 공개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다음주에는 첫번째 회원인 정미애의 솔루션 결과가 공개된다. 가장 먼저 ‘오늘부터 1일’을 찾아 솔루션을 시작한 정미애 회원이 어떤 변화를 맞이했을지 오늘 방송 말미 예고된다. 아침 식사 시간부터 식단, 홈트 등 8주간 열심히 노력한 정미애 회원이 만들어낸 기적같은 변화에 깜짝 놀라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과연 정미애가 목표로 삼았던 ‘노란색 원피스’를 입을 수 있을 것인지 기대를 모은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올리브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