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옥이 SMTOWN 콘서트에서 선보인 태연 메이크업을 커버해 화제다.
지난 22일 서옥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태연 커버메이크업 영상을 게재했다.
서옥은 “최근 SMTOWN 공연이 있었는데요 누구나 다 볼 수 있는 무료 공연! SM 칭찬합니다. 그 속에서 미모가 빛나던 태연 메이크업 문의가 많아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자신의 얼굴에 직접 메이크업을 시연하기 시작한 서옥은 “그때 사용했던 제품도 있어 어느정도 기억을 더듬어 보겠다”고 얘기했다.
서옥은 밝은 톤의 파운데이션으로 얼굴 전체를 펴바른 뒤 컨실러로 작은 잡티들을 가렸다.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브러시를 이용해 파우더를 얼굴 전체에 발라준 뒤 브로우 섀도우와 아이브로우로 눈썹을 메꾸어 가기 시작했다.
콘서트에서 가장 돋보였던 태연 메이크업은 당연 아이 메이크업.
핑크색 계열의 섀도우로 눈두덩이를 전부 칠한 뒤 브라운 계열의 메이크업을 쌍꺼풀 라인과 애교살 부분에도 발라줬다.
좀 더 짙은 브라운 섀도우를 쌍꺼풀 라인을 따라 얇게 펴 발라 음영감을 더하고 눈 아래 언더에는 펄이 들어간 핑크 섀도우를 펴발랐다.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눈 두덩이에도 마찬가지고 펄이 들어간 핑크 섀도우를 가볍게 덮어주어 반짝거리는 눈매를 연출했다.
다음은 인조 속눈썹으로 속눈썹 길이를 연장시키고 마스카라로 고정하듯 덧칠해 원래의 속눈썹이 붕 뜨지 않도록 했다.
검은 눈동자 직경만큼 언더라인 부분을 칠한 뒤 브러쉬로 펴 발라주고 눈꼬리까지 이어주며 펴발랐다.
영롱한 눈매를 연출하기 위해 굵은 펄감의 금색과 은색 아이섀도우를 이용해 눈두덩이, 눈앞머리, 언더를 칠해 눈 화장을 끝냈다.
유튜브 ‘옥뷰티 OK Beauty’ 채널
끝으로 서옥은 볼터치, 쉐딩, 입술까지 화장해 태연 메이크업을 완성시켰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진짜 태연보이는거 넘 신기하다…”, “이때 태연언니보고 와 … 이래서 메컵영상 올려줬으묜 좋겠따ㅜㅜㅜ 했는뎅”, “이 날 진짜 레전드..”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장아람 기자 aj@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