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그룹 틴탑이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재밌어?’의 굿바이 무대를 가졌다.
28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 틴탑은 보는 것만으로도 희열이 느껴지는 타이틀곡 ‘재밌어?’ 무대를 펼쳤다.
이날 틴탑은 강렬한 눈빛으로 무대에 올라 보기만 해도 희열이 느껴지는 굿바이 무대를 선보여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멤버들의 춤 선이 돋보이는 ‘나 잡아봐라’ 댄스와 ‘림보 댄스’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했으며 파워풀한 ‘희열 스텝’을 통해 틴탑만의 카리스마를 자랑했다. 또한 다양한 동선 변화에도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 ‘칼군무돌’의 정석다운 강렬한 무대를 만들어냈다.
앞서 틴탑은 지난 21일 방송된 ‘뮤직뱅크’에서 타이틀곡 ‘재밌어?’로 1위에 올라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타이틀곡 ‘재밌어?’는 감성적인 피아노 연주와 파워풀한 드럼 비트가 더해진 강렬한 ‘틴탑’ 풍의 팝댄스 곡으로 “사랑을 하려면 좀 제대로 해!”, “넌 뭐가 재밌어? 어이없어” 등 이별을 통보하는 돌직구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Love is gone away’로 시작하는 중독성 있는 후렴구 멜로디가 귀를 사로 잡아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강렬한 돌직구 이별을 전하는 틴탑은 오는 29일 MBC ‘쇼! 음악중심’에서 타이틀곡 ‘재밌어?’로 굿바이 무대를 펼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KBS2 ‘뮤직뱅크’ 방송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