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진아 기자] 이영자가 ‘전지적 참견시점’으로 MBC방송연예대상의 대상을 수상했다.
29일 ‘2018 MBC 방송연예대상’이 전현무, ‘걸스데이’의 혜리, ‘빅뱅’ 승리의 진행으로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날 이영자, 박나래, 김구라, 전현무가 대상후보에 오른 가운데 대상의 영예는 ‘전지적 참견시점’의 이영자에게 돌아갔다.
이영자는 “92년에 신인상 탈 때 떨리더니 똑같이 떨리네요. 다 아는 말이지만 끝날 때까지 끝난게 아니다. 대상에 제 이름을 불러주시는데 인생도 끝날 때까지 끝난 게 아니구나, 저를 보며 많은 분들이 희망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또한 이영자는 제작진과 소속사 식구들, 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이영자는 송성호 매니저에게 “나의 최고의 매니저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라고 덧붙이며 뭉클함을 자아냈다.
한편, 이날 신인상엔 양요섭(라디오 부문), 안영미(라디오 부문), 최욱(라디오 부문) 감스트(버라이어티 부문), 강다니엘(버라이어티 부문), 화사(버라이어티 부문), 승관(뮤직토크 부문), 미나(뮤직토크 부문)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PD상은 ‘진짜 사나이 300’팀에 돌아갔으며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팀을 비롯해 신채이, 장용, 이철용, 이진이 특별상을 수상했다. 김성주는 MC상을 수상했다. 베스트커플상은 ‘전참시’에서 활약중인 박성광과 매니저 임송에게 돌아갔다. 베스트 팀워크상은 ‘궁민남편’ 팀에게 돌아갔으며 인기상은 ‘전참시’를 빛낸 4인 매니저들이 수상했다. 베스트 엔터테이너상에는 성훈, 유병재, 이상민, 권유리, 신동욱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우수상에는 박성광, 기안84, 김재화, 차태현, 김소현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우수상 라디오 부문에선 정선희, 김제동이 수상했다.
최우수상에는 ‘라디오스타’의 윤종신, ‘나혼자산다’의 한혜진, ‘전지적참견시점’의 송은이, ‘궁민남편’ 차인표, ‘나혼자 산다’의 이시언이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라디오 부문에선 ‘정오의 희망곡’의 김신영이 수상했다.
올해의 예능인상에는 ‘전지적 참견 시점’의 이영자, ‘라디오스타’의 김구라, ‘나혼자 산다’의 박나래, ‘나혼자 산다’의 전현무가 수상했다. 또한 올해의 프로그램상에는 ‘나혼자 산다’팀이 수상의 기쁨을 안았다.
김진아 기자 mongh98@naver.com/사진=방송화면 캡처
이하 수상자 명단
▶대상 : 이영자 (전지적 참견 시점)
▶올해의 프로그램상 : ‘나혼자 산다’
▶최우수상: 윤종신(뮤직토크 부문), 송은이(버라이어티 부문), 한혜진(버라이어티 부문), 이시언(버라이어티 부문), 차인표(버라이어티 부문), 김신영(라디오 부문)
▶우수상 : 박성광(버라이어티 부문), 기안84(버라이어티 부문), 김재화 (버라이어티 부문), 차태현 (뮤직토크 부문), 김소현 (뮤직토크 부문), 정선희(라디오 부문), 김제동(라디오 부문)
▶올해의 예능인상: 이영자, 김구라, 박나래, 전현무
▶베스트엔터테이너상: 성훈, 유병재, 이상민, 권유리, 신동욱
▶베스트 팀워크상: ‘궁민남편’
▶인기상 : ‘전참시’ 송성호, 유규선, 임송, 강현석
▶베스트커플상 : ‘전참시’ 박성광, 임송
▶PD상: ‘진짜 사나이 300’
▶MC상 : 김성주
▶특별상: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팀, 신채이, 장용, 이철용, 이진
▶신인상: 양요섭(라디오 부문), 안영미(라디오 부문), 최욱(라디오 부문) 감스트(버라이어티 부문), 강다니엘(버라이어티 부문), 화사(버라이어티 부문), 승관(뮤직토크 부문), 미나(뮤직토크 부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