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성민주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눈부시게 빛나고 뜨거운 청춘 박새로이로 변신했다.
13일 JTBC 새 금토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측이 공개한 티저 포스터 속 박서준은 ‘단밤’ 이라고 적힌 건물 옥상에 올라 발아래 펼쳐진 이태원의 모습을 바라보고 있다. 여기에 ‘이루고 싶은 꿈이 생겼다 지금 이곳에서’라는 문구는 깊은 눈빛에 담긴 그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더한다.
‘단밤’은 극 중 박새로이(박서준 분)가 운영하는 가게로 그의 꿈이 녹아 있는 공간이다. 소신 하나로 이태원 접수에 나선 직진 청년 박새로이는 요식업계의 대기업 ‘장가’를 향해 맞선다.
‘이태원 클라쓰’ 제작진은 “원작 캐릭터의 매력을 증폭시킬 박서준표 ‘박새로이’의 탄생을 기대해도 좋다”며 “더욱 풍성한 볼거리와 깊이 있는 스토리로 재탄생한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동명의 다음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이태원 클라쓰’는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을 그린 작품이다. JTBC ‘초콜릿’ 후속으로 오는 2020년 1월 31일 오후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성민주 기자 meansyou@tvreport.co.kr / 사진=JT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