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지현 기자]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 한데렐라 한은정이 케이윌을 위한‘복수의 닭볶음탕’을 요리하는 현장이 포착됐다.
한은정은 닭볶음탕에 온갖 매운 소스, 조미료를 아낌 없이 넣으며 독한 집주인 케이윌을 향한 매콤한 복수를 예고하고 있어 웃음을 자아낸다. 케이윌은 한은정의 복수를 까맣게 모른 채, 그를 위한 서프라이즈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포착돼 과연 두 사람의 엇갈린 행보가 어떻게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26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발칙한 동거 빈방있음’에서는 케이윌과 한은정이 서로를 위한 ‘반전(?) 선물’을 준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한은정은 마치 복수의 칼날을 가는 듯한 표정으로 청양고추의 향을 음미하는 모습이 포착돼 폭소를 자아낸다. 특히 한은정은 “아주 자극적이게 해드리겠습니다”라며, 닭볶음탕에 청양고추, 고춧가루, 후추, MSG까지 아낌없이 넣는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이는 한은정이 첫 입주 날부터 창문 닦기, 피규어 청소에 이어 홀로 장을 보게 만든 독한 집주인 케이윌에게 더 독하고 매콤한 복수를 하기 위해 ‘공포(?)의 닭볶음탕’을 만들고 있는 것. 한은정이 완성한 ‘한데렐라표 닭볶음탕’의 비주얼도 함께 공개됐는데, 보기만 해도 혀가 얼얼해지는 듯한 붉은 빛깔이 시선을 사로잡으며, 과연 실제 그 맛은 어떨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김지현 기자 mooa@tvreport.co.kr /사진=MBC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