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유준호’ 채널
유명 드라마 극중 인물들을 성대모사해 화제가 되었던 유튜버 유준호가 이번엔 SBS ‘펜트하우스’ 성대모사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달 31일 유준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펜트하우스 1인 8역 성대모사 [유준호]’ 영상을 게재했다.
가장 먼저 하윤철 역할을 맡았던 배우 윤종훈 따라했다. 유준호는 분노에 가득 찬 하윤철의 톤을 그대로 묘사했다.
다음은 실제 서울대학교 성악과 출신 배우 하도권의 느릿하고 영어를 섞어 쓰는 특유의 허풍이 느껴지는 말투를 그대로 따라했다.
냉철한 캐릭터로 또렷한 대사 전달력이 있는 엄기준의 대사 포인트도 정확하게 짚어낸 유준호.
유튜브 ‘유준호’ 채널
이지아에게 폭언을 퍼붓는 대사를 그대로 따라하면서 엄기준의 톤을 그대로 표현했다.
유준호는 극중 천서진의 아버지 천명수의 표독스러움과 말투를 그대로 재현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봉태규의 천진하고 능청스러운 말투와 포인트로 주는 웃음까지 따라한 유준호.
이외에도 김영대, 박은석까지 성대모사하면서 영상을 마무리했다.
영상을 본 사람들은 “마선생은 형 평소말투랑 비슷행~~~~ 솔 찌 키”, “와 미쳤다 성대모사보면서 그 드라마 장면이 머리속으로 다 그려지는건 처음이다 개잘해”, “하윤철 연기할때 한쪽 눈 반 감겨있는 디테일이 와….진짜 많이 보셨나보네요”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승연 기자 shandyya@influencernews.kr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