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수정 기자] 영화 ‘애드 아스트라’가 개그맨 유민상의 ‘푸드 아스트라’ 영상을 공개했다.
유민상은 ‘애드 아스트라’ 예고편 속 브래드 피트를 비롯한 모든 등장인물로 변신해 소름 돋는 디테일의 분장과 유쾌한 패러디 대사로 웃음을 안긴다.
유민상이 침대에서 “치킨? 보쌈?”, “두개 다 시켜~”라며 야식 메뉴를 정하는 모습으로 시작한 이번 영상은 유민상이 우주복을 입고 야무지게 각종 음식을 먹는 모습부터 우주 관제탑에서 사고로 낙하하는 도중에도 라면을 찾는 모습까지 이어져 폭소를 유발한다.
이어 “지구가 난리가 났어. 식재료 기형에 식중독에, 푸드 이상 현상이래”부터 “이 말 듣고 너무 충격 받아 폭식하지는 말게. 그는 모든 식재료를 파괴할 수 있는 1급 푸드 물질을 실험 했었지”, “필요하면 프로젝트 전체를 먹어 치워버릴 거야!”까지 예고편 속의 대사를 유머러스하게 패러디하며 우주의 대체 식량을 찾기 위한 임무를 유쾌하게 그려낸다.
‘애드 아스트라’는 실종된 아버지를 찾아 지구의 생존을 위협하는 기밀 프로젝트를 막기 위해 태양계 가장 끝까지 탐사하는 임무를 맡게 된 우주비행사(브래드 피트)에 대한 이야기이다. 제76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진출작이다. 9월 19일 국내 개봉한다.
김수정 기자 swandive@tvreport.co.kr /사진=이십세기폭스코리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