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이우인 기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가 티저 영상과 포스터를 10일 공개했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 티저 영상 속 김세정(홍이영 역)은 잠을 이루지 못하는 불면증에 걸려 침대에 누워 이리저리 뒤척이고 있다. 이어 잠이 오질 않자 “누가 나 좀 재워줘”라며 이불을 발로 차며 괴로워하고 있는 상황.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 공개된 티저 포스터에서도 양에게 둘러싸여 잠을 못 잔 듯 멍한 표정으로 ‘양 한 마리 양 두 마리 누가 나 좀 재워줘’라고 불면증이 하루 이틀이 아닌 듯 해탈하고 있어 그가 왜 불면증에 걸리게 된 것인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또 다른 티저 포스터에는 양에 올라타 마이크를 들고 노래를 하는 연우진(장윤 역)과 불면증에 시달렸던 표정과 달리 행복한 꿈을 꾸는 듯 옅은 미소를 지으며 자고 있는 김세정이 시선을 끌고 있다.
장윤은 ‘이브닝 콜’ 아르바이트를 하며 홍이영의 잠을 책임지고 있는 인물. 과연 잠을 제대로 못 자고 있는 홍이영에게 어떤 방법을 동원해 잠을 잘 수 있도록 하는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너의 노래를 들려줘’는 ‘퍼퓸’의 후속으로 8월 5일 월요일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이우인 기자 jarrje@tvreport.co.kr / 사진=JP E&M, KBS2 ‘너의 노래를 들려줘’ 화면 캡처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