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마마무 멤버 문별의 새 미니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DARK SIDE OF THE MOON)’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문별의 소속사 RBW는 8일 공식 SNS를 통해 2번째 미니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선보였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문별의 이중적 모습을 담은 이미지가 눈길을 끈다. 선량한 눈빛의 눈부시게 밝은 모습과 짙은 메이크업으로 카리스마를 표현해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아울러 이번 앨범엔 타이틀곡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를 시작으로 ‘미러(mirror)’, ‘ILJIDO’, ‘문 무비(MOON MOVIE)’, ‘낯선 날 (Weird Day)’, ‘눈 (Snow)’ 등 총 6곡이 수록됐다.
‘달이 태양을 가릴 때 (Eclipse)’에는 히트메이커 김도훈, 서용배, 이후상, 밍키, Inner child 5명의 막강한 뮤지션이 곡 작업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고 문별도 작사에 이름을 올렸다.
이외에도 문별은 자작곡 ‘미러’를 수록한 데 이어 ‘문 무비’와 ‘눈 (Snow)’ 가사 작업에도 직접 참여해 솔로 아티스트로 두각을 보일 것을 예고했다. 이 노래들은 앞서 콘서트에서 선공개했거나 팬들 위해 깜짝 공개한 미발표 곡들이다.
문별의 새 미니앨범 ‘다크 사이드 오브 더 문’은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