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배우 조보아가 청하의 신곡 뮤직비디오 주인공으로 나선다.
21일 MNH엔터테인먼트는 “오는 29일 자사의 새 뮤직 프로젝트 ‘New.wav(뉴웨이브)’를 통해 발매되는 청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조보아가 함께한다”라고 밝혔다.
이에 앞선 20일, 조보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을 담은 영상을 깜짝 공개하고 “뮤비 촬영 내내 예쁜 목소리에 푹 빠져서 헤어 나올 수가 없었다”며 청하를 향한 응원을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New.wav’ 프로젝트 두 번째 주자 청하의 이번 신곡은 수지의 ‘행복한 척’, ‘다른 사람을 사랑하고 있어’와 다비치 이해리의 ‘우는 법을 잊어버렸나요’ 등 다수의 히트곡을 작사·작곡한 아르마딜로가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인 발라드곡이다.
조보아가 지원사격에 나선 청하의 새신곡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공개된다.
한편 ‘New.wav’ 프로젝트는 대중가요계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키겠다는 사전적 의미 ‘New Wave’와 음원 확장자명 ‘wav’를 결합, 새로운 음악 ‘New.wav’라는 의미를 함축적으로 담았다. 지난 6일 BVNDIT(밴디트)가 ‘New.wav’의 첫 포문을 열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