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조혜련 기자] 25일 다이나믹 듀오(Dynamicduo) 개코가 가수 헤이즈(Heize)와 함께한 ‘개작실’ 두 번째 곡 ‘바빠서(feat.헤이즈)’를 발매한다.
이날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개코의 솔로 뮤직 프로젝트 ‘개작실’의 두 번째 싱글 ‘바빠서(feat.헤이즈)’는 지난 2018년 ‘Vacation(베케이션)(feat.쏠(SOLE))’ 이후 개코가 2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이다.
피처링 아티스트로 헤이즈가 참여해 화제를 모은 ‘바빠서’는 시간의 흐름에 따라 변해가는 연인의 모습을 남녀의 시각으로 풀어낸 곡이다. 개코와 헤이즈가 헤이즈의 미니앨범 ‘바람’의 타이틀곡 ‘젠가(Jenga)’에 이어 두 번째 만나 공개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곡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이탈리아 토스카나(Toscana), 시에나(Siena)에서 올 로케이션 촬영으로 진행됐다. 두 남녀의 변해가는 감정선을 정교하게 담아낸 뮤직비디오는 ‘바빠서’의 감성을 고스란히 옮긴 연출로 곡의 몰입도를 더욱 끌어올릴 전망이다.
감성 보컬리스트로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개코와 이별곡의 대명사 헤이즈가 들려줄 ‘바빠서’는 25일 오후 6시에 만날 수 있다.
조혜련 기자 kuming@tvreport.co.kr / 사진=아메바컬쳐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