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그룹 나인뮤진스 출신 문현아가 결혼 3년 만에 임신 소식을 밝혀 많은 축하를 받았다.
문현아는 지난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디를 소개한다. 대단한 용기가 필요한 일이었다. I have two hearts in me. I am gonna be a mother!(제게는 두 개의 심장이 있다. 엄마가 된다!) 벌써 27주다”는 글과 함께 하나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태아의 초음파와 심장 박동 소리를 담았다. 영상에서 문현아는 아들임을 알리는 문구와 함께 “6개월 후에 만나요”라고 언급했다.
나인뮤진스 출신 멤버들은 댓글을 통해 축하 인사를 건넸다. 먼저 이유애린은 문현아에게 “태어난 반디는 엄마가 문이였다..얼마나 좋을까. 이모는 애린이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3일 전 아들을 출산한 나인뮤진스 전멤버 손성아는 “반디야 (아들) 축복이가 널 기다리고 있다. 건강히 만나자”라고 알렸다.
가수 윤하 역시 문현아의 임신 소식에 “어머! 반디야 반가워”라고 밝혔다.
문현아는 2017년 7세 연상 사업가와 결혼식을 올렸다. 그는 2007년 SBS 슈퍼모델 아시아 퍼시픽 선발대회 출신 모델로 2010년 나인뮤진스로 데뷔했다. 2016년 팀을 탈퇴하고 솔로 활동을 시작한 바 있다.
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TV리포트 DB, 문현아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