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홍지수 인턴기자] 그룹 뉴이스트가 미니 8집 타이틀곡을 ‘I’m in Trouble’로 확정지었다.
소속사 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는 4일 뉴이스트의 공식 SNS를 통해 미니 8집 ‘The Nocturne’의 트랙리스트와 타이틀곡 ‘I’m in Trouble’을 최초 공개해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he Nocturne’이 밤을 주제로 하고 있는 만큼 트랙리스트는 시크한 블랙과 블루의 조화가 시선을 집중시킨다. 뉴이스트는 이번 앨범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하는 메시지와 상상력을 자극하는 음악으로 현실과 판타지의 경계에 선 듯 오묘하면서도 황홀한 시간을 선물할 예정이다.
‘I’m in Trouble’은 깊어질 밤 속에 더욱 깊어질 감성을 표현한 R&B POP 장르의 곡. 멤버 백호가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뉴이스트가 기존에 선보인 모습과는 또 다른 과감한 면모를 보인다.
아울러 ‘Moon Dance’, ‘Firework’, ‘Back To Me(평행우주)’, ‘꼭’, ‘반딧별’ 등 총 6개의 트랙이 베일을 벗어 뉴이스트의 컴백을 기대케 한다.
뉴이스트의 미니 8집 ‘The Nocturne’은 오는 1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홍지수 인턴기자 jsfire120@tvreport.co.kr / 사진=플레디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