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슈퍼엠, 방탄소년단 등 K팝 아티스트들이 ‘언택트’ 무대를 펼치고 있는 가운데, 그룹 멋진녀석들 역시 이달 총 4회의 온라인 콘서트를 개최한다.
멋진녀석들의 소속사 DNA엔터테인먼트는 4일 “멋진 녀석들이 이달 브이 라이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한 4번의 온라인 공연 ‘Enjoy at Home’을 준비했다”고 밝혔다.
푸에르토리코, 도미니카공화국에서 가진 ‘위아 낫 어론 : 챕터1_이츠 유(We’re Not Alone : Chapter1_It’s You)’ 공연 이후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인해 활동이 불가능한 상황에서 온라인 소통 방법을 모색한 것이다.
멋진녀석들은 “코로나19 때문에 많은 분들이 힘들어하고 있을 때 우리가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생각해봤다”며 “단 한 번의 이벤트성이 아닌 지속적으로 온라인 콘서트를 하면 힘들어하시는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위로가 될 수 있을 것 같아 시작하게 됐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회사 연습실이 무대이다 보니 더 좋은 모습을 못 보여드리는 것이 아쉽다”며 “빨리 이 힘든 상황이 끝이나 제대로 된 무대에서 멋진 모습 보여드리고 싶다”고 바랐다.
멋진녀석들은 지난 2일에 이어 오는 5일, 10일, 16일까지 총 4회에 걸쳐 ‘Enjoy at Home’을 연다. 브이라이브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며 공연 시간은 오후 7시로 동일하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DNA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