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러블리즈 멤버 류수정의 첫 솔로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가 공개됐다.
류수정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거 아이즈(Tiger Eye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선보였다.
하이라이트 메들리엔 류수정의 독보적인 보이스 컬러와 소울풀한 감성이 담겼다. 기존 러블리즈의 음악 스타일과는 사뭇 달라 류수정의 첫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가장 이목을 끄는 것은 앨범과 동명의 타이틀곡 ‘타이거 아이즈’. 이는 류수정 특유의 허스키한 보컬과 몽환적인 느낌이 어우러진 곡으로 강한 중독성을 띠는 훅을 가졌다.
여기에 트와이스의 ‘하트 쉐이커(Heart Shaker)’, 오마이걸의 ‘비밀정원’, 더보이즈의 ‘리빌(REVEAL)’ 등 수많은 히트곡을 작업한 Sean Michael Alexander, Mayu Wakisaka, Phil Schwa와 러블리즈의 대표곡 ‘아-츄(Ah-Choo)’의 작사가 서지음이 힘을 더해 유니크한 곡을 완성했다.
아울러 이번 앨범에 류수정이 처음 선보이는 자작곡 ‘자장가(zz)’가 수록됐다. 류수정의 아티스트적 면모를 확인할 수 있을 전망이다.
류수정의 첫 솔로 앨범 ‘타이거 아이즈’는 오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들을 수 있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