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기자] 그룹 마마무의 문별이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 티저 이미지에서 몽환적인 아름다움을 뽐냈다.
문별은 19일 공식 SNS를 통해 솔로 2집의 리패키지 앨범 ‘門OON : Repackage’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별은 지그시 눈을 감고 깊은 상념에 잠긴 모습이다. 푸른빛 초승달 아래 서 있는 문별의 청초한 모습이 몽환적 분위기를 물씬 자아낸다. 또한 앞선 앨범에서 강렬한 카리스마를 보여줬던 모습과는 달리 신비롭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함께 문별은 ‘門OON : Repackage’의 트랙리스트도 선보였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부재’를 비롯, ‘Intro : 우린 어느 별에서 떨어져 둘이 됐을까?’ ‘달이 태양을 가릴 때’ ‘낯선 날’ 등 총 9트랙이 담겼다. 특히 타이틀곡 ‘부재’는 소속사 RBW의 대표 프로듀서 박우상이 작사 및 작곡했으며, 문별 역시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문별은 오는 29일 ‘門OON : Repackage’를 발표하며, 다음날인 30일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첫 단독 콘서트 ‘門OON’을 개최한다.
김민주 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RBW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