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주 기자] 그룹 트와이스가 신곡 ‘MORE & MORE’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영상에서 오색찬란 빛나는 숲속 요정으로 변신했다.
트와이스의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4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MORE & MORE’ 뮤직비디오 트레일러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트와이스 멤버들은 컬러풀한 숲속을 배경으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아름다운 비주얼과 우아함이 돋보이는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몽환적인 매력을 발산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바라게 되는 감정을 가사에 담아낸다. JYP엔터테인먼트 수장이자 대표 프로듀서 박진영이 작사, 편곡한 곡으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제61회 그래미 어워드’에서 ‘베스트 R&B 앨범’ 부문을 수상한 ‘H.E.R.’의 프로듀서 엠엔이케이(MNEK), 미국 유명 가수와 작업한 줄리아 마이클스(Julia Michaels), 저스틴 트랜터(Justin Tranter), 자라 라슨(Zara Larsson)까지 초호화 글로벌 작가진이 참여해 힘을 보탰다.
‘MORE & MORE’는 오는 6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김민주 기자 minju0704@tvreport.co.kr / 사진=JYP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