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민지 기자] 그룹 B1A4의 산들이 신곡을 기습 발표한다.
산들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25일 “산들이 오는 27일 오후 6시 디지털 싱글 ‘생각집’ 시리즈의 첫 번째 곡 ‘게으른 나’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난해 6월 발표한 2번째 솔로 앨범 ‘날씨 좋은 날’ 이후 약 1년 만이다.
앞서 이날 자정 각종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1A4 산들 디지털 싱글 ‘생각집’ 시리즈 첫 번째 이야기의 곡 제목을 맞춰주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뮤비 스포일러 영상이 깜짝 공개됐다.
마치 애니메이션의 한 장면을 보는듯한 영상에는 산들로 보여지는 한 소년이 침대에 누워있다. 포근한 분위기 속 감성적인 색채가 돋보이며 앞으로 펼쳐질 산들의 디지털 싱글 ‘생각집’ 시리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산들은 지난 2016년 첫 번째 솔로 앨범 ‘그렇게 있어줘’를 발매해 ‘무공해 발라더’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이밖에도 각종 음악 경연 프로그램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차세대 보컬리스트’로서의 역량을 입증했다.
이어 지난해 2번째 솔로 앨범 ‘날씨 좋은 날’을 통해 뛰어난 자작곡 실력을 발휘하며 싱어송라이터로서 진면모를 보여줬다. 산들이 이번 앨범을 통해서 또다시 한층 성장한 싱어송라이터로서 어떠한 음악을 선사할지 음악팬들의 귀추가 주목된다.
김민지 기자 kimyous16@tvreport.co.kr / 사진=WM엔터테인먼트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