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노민택 기자] ‘입속이 불타는 매운 음식, 어디까지 먹어봤니?’
최근 윤보미의 유튜브 채널(뽐뽐뽐)에는 ‘(이번엔 매워서) 진짜 응급실 갈 뻔… 뽀미의 매운맛 5단계 챌린지 with 이이경 (따라 하지 마세요) | Spicy Food Challenge’ 라는 영상이 공개됐다. 조회 수는 이미 30만을 넘겨 화끈하게 불타고 있다.
배우 이이경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윤보미와 함께 매운 음식 챌린지에 도전한다. 평소 매운음식을 잘 먹는다는 윤보미와 이이경.
그렇다면 두 사람은 매운음식을 얼마나 잘 먹을까? ‘매운맛 챌린지’는 5가지의 음식과 ‘특별한 음식’ 한 가지를 더 공수해 놓고 도전을 진행한다.
1. 불닭볶음면
첫 번째 도전 음식은 ‘불닭볶음면’. 윤보미는 “이건 좀 달다, 매운맛에 속하기엔 좀…”이라며 여유를 보인다. 이이경 역시 “설탕 넣으신 것 같은데”라는 반응. 불닭 볶음면은 ‘매운맛의 애피타이저’ 수준인듯 했다.
두 명은 모두 시시하다고 느낀 분위기. 하지만 앞으로 어떤 음식이 등장할지는 지켜봐야 한다. 혹시 모르니 위장약도 꼼꼼히 챙겨 먹으며 진행됐다.
2. BBQ 뱀파이어 치킨
두 번째 도전 음식은 ‘BBQ 뱀파이어 치킨’. 윤보미는 “이거 안 매울 것 같은데요?”라며 여전히 여유가 넘쳤다. 이이경도 표정 변화 없이 시식을 시작했다.
윤보미는 “이거 약간 그거 같아. 피카츄 돈가스!”라고 말했다. 이이경 역시 “맞아. 소스가 정확해!”라며 장단을 맞췄다. 2단계도 무리없이 통과.
3. 부산 범일동 매떡
세번째 도전 음식은 ‘부산 범일동 매떡’. ‘우리나라에서 가장 매운 떡볶이’라고 이이경이 설명했다. 보통은 “팥빙수도 같이 먹는데 떡볶이만 먹는 것은 아주 무식한 행동”이라고도 덧붙였다.
윤보미는 “나 진짜 전혀 안 매운데? 위가 이상한가?”라며 패기 넘치는 모습을 보였다. 이이경은 “매운 느낌 보다는 쓰다는 느낌”이라고 맛을 설명했다.
4. 송주 불 냉면
네번째 도전 음식은 ‘송주 불 냉면’. 이이경은 평소 즐겨 먹는 음식 중에 하나라며 자신의 집 냉장고에 보관 중이라고 말했다. “술 마신 다음에 해장을 하면 이거를 컵에 따라서 차처럼 마셔요”라고 덧붙였다.
옆에서 듣고 있던 윤보미는 살짝 당황한 기색. 두 사람은 서로 상대방의 그릇에 소스를 넣어주기로 한다. 이때 돌이킬 수 없게 소스를 부어버렸는데…
이이경은 “난 이제 슬슬 와”라고 조금 지친 기색을 보였다. 반면, 윤보미는 전혀 매운 기색 하나 없이 다음 음식에 도전했다.
5. 디진다 돈까스
다섯번째 도전음식은 디진다 돈까스. 원래 이 돈까스는 포장이 절대로 불가 하지만 사장님이 특별히 포장을 해준 것이라고. 이이경은 윤보미에게 “너 진짜 매운 거 잘먹는다”라며 자신의 한계를 드러냈다.
윤보미는 “그럼 이번 도전은 자신이 하겠다”라며 당당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돈까스를 한 입 먹고 난 후 윤보미는 “혀가 얼어붙은 느낌”이라 털어놨다.
웃음기 가득했던 두 명의 얼굴에는 이제 고통스러운 표정만 남았다.이제 ‘특별한 음식’ 한 가지만 남은 상황. 그 음식은 무엇이었을까? 매운맛을 좋아한다면 정말 놀라운 장면을 볼 수 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