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김은정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파자마 인증샷을 공개했다.
1일 이승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벌써 인증샷을 올릴 수 있게 해주신 전 세계 아이렌과 이호의 팬분들 그리고 투게더를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더 달리즈아”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이승기는 실크 파자마를 입은 채 눈을 감고 미소지으며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다. 따뜻한 조명과 편안한 분위기가 인상적이다. 그가 입고 있는 잠옷은 ‘투게더’에서 함께한 대만 출신 배우 류이호에게 선물 받은 것.
사진을 본 류이호는 “승기씨 찐! 아시아의 프린스 다운 자태! 편안하게 숙면 취할 수 있길!”이라고 댓글을 달았다.
이승기는 지난 28일 “‘투게더’가 5개국 이상에서 TOP10 안에 들면 류이호 씨가 선물한 파자마를 입고 인증하겠다”고 약속했다. ‘투게더’는 26일 공개된 직후 8개국에서 TOP10 순위에 들며 대흥행을 거뒀고, 이후 TOP10에 든 나라가 2개 더 추가되면서 3일 만에 공약을 이행하게 됐다.
이승기와 류이호가 출연하는 넷플릭스 예능 ‘투게더’는 언어도 출신도 다른 두 동갑내기 스타가 아시아 방방곡곡을 돌며 팬을 찾아 떠나는 힐링 여행 버라이어티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이승기 인스타그램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