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미션 파서블’ 채널 / 인스타그램 ‘udtbro’
유튜브 콘텐츠 ‘가짜사나이’에 교관으로 출연한 에이전트 H의 인기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지난 18일 에이전트 H가 운영 중인 유튜브 채널 ‘미션 파서블’에는 ‘에이전트 H 탈탈 털어 보았습니다-Q&A 1편’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은 10만 구독자 달성을 기념해 제작된 것으로 그동안 에이전트 H에게 궁금했던 점을 알아보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에이전트 H는 영상에서 이상형, 직업, 피부 관리 방법 등을 공개했다. 그런데 해당 영상이 게시 되던 때 이미 구독자는 20만을 돌파한 상황.
유튜브 ‘피지컬갤러리’ 채널
이에 에이전트 H는 게시된 영상 하단에 “10만 구독 기념으로 콘텐츠를 만들었는데 영상이 업로드되기 전에 20만이 넘었네요ㅠㅠ”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지금도 에이전트 H 채널의 구독자는 빠르게 상승하고 있다.
21일 오후 2시 기준 해당 채널의 구독자는 29만 명으로 3일 만에 10만 명가량 증가했다.
유튜브 통계 사이트 ‘socialblade’
또한 21일 유튜브 인기 영상 1, 2위에는 에이전트 H가 전태규, 꽈뚜룹과 합동 방송을 진행했던 영상이 게재되며 그의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누리꾼들 역시 “구독자 증가 속도 실화냐?”, “잘 생기고 목소리 좋고 몸매에 인성까지 좋은 남자”, “채널 개설 3개월 만에 20만 돌파했다”, “100만 구독자 가자” 등의 반응을 보냈다.
한편 MUSAT 저격수 출신의 에이전트 H는 복무 당시 겪었던 이야기를 주 콘텐츠로 다루고 있다.
유튜브 인기 영상 1위
허경찬 기자
저작권자 ⓒ 인플루언서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기사는 인플루언서닷컴에서 제공하며 본지의 편집 방향과는 무관합니다.>
댓글0